'나는 솔로' 21기, 역대급 비주얼 온다…데프콘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가 '역대급 비주얼 기수'를 예고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의 출발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21기 열차 출발!"이라고 힘차게 외친 뒤,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진 경북 울진에 위치한 '솔로나라 21번지'를 소개한다.
'비주얼 뒤에 비주얼' 수준인 21기 솔로남녀의 등장에 데프콘은 이후로도 놀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6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의 출발을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21기 열차 출발!”이라고 힘차게 외친 뒤,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진 경북 울진에 위치한 ‘솔로나라 21번지’를 소개한다. 직후, 댄디한 외모의 솔로남이 등장하고, 데프콘-이이경-송해나 3MC는 단체로 “와”라고 감탄하며 “잘생겼다”고 입을 모은다.
여기에 여신 미모의 솔로녀가 ‘풀 파워’로 트렁크를 닫는 모습이 포착되고, 이를 본 데프콘은 “와~박력!”이라며 ‘반전 매력’에 감탄한다. ‘비주얼 뒤에 비주얼’ 수준인 21기 솔로남녀의 등장에 데프콘은 이후로도 놀란다.
급기야 데프콘은 한 출연자를 향해, “인정! 고백 안 하게 생겼어?”라며 ‘비주얼 녹다운’을 선언한다. 3MC마저 두손두발 들게 만든 21기 솔로남녀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병원 비대위원장 “환자 걱정에 휴진 중단…투쟁 계속”
- 아파트 뒷편 잔디밭에서 30대 남성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완전군장 지시 안 해" 모습 드러낸 중대장...유족 "사과하지마"
- “못 씹는 것 빼고 다 재활용”…광주 유명 맛집 직원 폭로
- 장윤정·제이홉·공유 이웃됐다…'120억' 최고급빌라 매입 [누구집]
- 시신에 '전분' 뿌린 남자…울면서 재연한 그날의 범행[그해 오늘]
- ‘역삼동 아파트 화재’ 스프링클러 無…에어컨 용접 등 원인 파악 중
- 유관순 열사가 친구들과 떡볶이를? AI 사진 ‘감동’
- 김원준, 경도인지장애 판정…"최저 몸무게 경신"
- 배우 반효정, 21일 남편상…'만다라' 이상현 작가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