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주우며 산책'··· 현대캐피탈, 임직원과 플로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캐피탈이 18일 서울 남산공원, 20일 부산 시민공원 일대에서 플로깅 프로그램 '그린 스텝스(Green Steps)'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지난해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받아 플로깅을 실시해왔다.
플로깅은 걷거나 조깅을 하면서 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는 2회 차를 맞아 부산까지 활동 반경을 넓혔고 양 지역에서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이 18일 서울 남산공원, 20일 부산 시민공원 일대에서 플로깅 프로그램 '그린 스텝스(Green Steps)'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지난해부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받아 플로깅을 실시해왔다. 플로깅은 걷거나 조깅을 하면서 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환경 보호 활동을 의미한다.
올해는 2회 차를 맞아 부산까지 활동 반경을 넓혔고 양 지역에서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각계각층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들을 살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박지수 기자 sy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젠 화장품 사업가라 불러주세요'…가수 홍진영, '코스닥 입성' 노린다
- “달콤하고 완전 시원해”…이른 폭염에 ‘이 음식’ 인기라는데
- 70억 시세차익 남겼던 장윤정·도경완…'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샀다
- 성스러운 호수에서 남자들 왜 이러나 했더니…벌써 4만명 열사병 환자 속출에 110명 사망한 '이
- '훠궈 먹었는데 혀 검게 변해'…中 유명 훠궈 프랜차이즈 '논란'
- 하필 의료파업 중에…코로나 때 확 줄었다 다시 급증한 '이 질병'
- '지방 유학 가서라도 의사만 돼다오'…서울 엄마들에 '이곳' 집값 '들썩'
- 알리익스프레스에 로켓배송이 웬말…쿠팡 이름 도용해 판매했다
- '앗, 분기점 지나쳤네'…고속도로서 후진하다 사망 사고 낸 60대女, 법원 판결은?
- 경찰, 한동훈 딸 ‘허위스펙’ 재수사 않기로…무혐의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