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IT사랑봉사단, 냉장고 나눔행사 실시
박지수 기자 2024. 6. 21. 14: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IT 사랑봉사단이 경기 안산시 소재 지역 아동 센터를 찾아 냉장고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냉장고 나눔 행사는 관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NH농협은행이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기획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NH농협은행 IT 사랑봉사단이 경기 안산시 소재 지역 아동 센터를 찾아 냉장고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냉장고 나눔 행사는 관내 소외된 이웃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NH농협은행이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기획했다. 이 자리에는 황재현 IT 부행장, 서을구 IT 노조위원장, 박경식 안산농협 조합장이 참석했다. 황재현 IT 부문 부행장은 “여름철 폭염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농협 IT 사랑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1989년부터 결손아동, 무의탁 노인 등의 보호 단체에 기부금 후원 및 농촌 봉사 활동, 나눔 행사 등을 진행해왔고, 공로를 인정받아 2023년 사회 복지의 날에 국무총리 단체 표창을 받았다.
박지수 기자 sy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젠 화장품 사업가라 불러주세요'…가수 홍진영, '코스닥 입성' 노린다
- “달콤하고 완전 시원해”…이른 폭염에 ‘이 음식’ 인기라는데
- 70억 시세차익 남겼던 장윤정·도경완…'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샀다
- 성스러운 호수에서 남자들 왜 이러나 했더니…벌써 4만명 열사병 환자 속출에 110명 사망한 '이
- '훠궈 먹었는데 혀 검게 변해'…中 유명 훠궈 프랜차이즈 '논란'
- 하필 의료파업 중에…코로나 때 확 줄었다 다시 급증한 '이 질병'
- '지방 유학 가서라도 의사만 돼다오'…서울 엄마들에 '이곳' 집값 '들썩'
- 알리익스프레스에 로켓배송이 웬말…쿠팡 이름 도용해 판매했다
- '앗, 분기점 지나쳤네'…고속도로서 후진하다 사망 사고 낸 60대女, 법원 판결은?
- 경찰, 한동훈 딸 ‘허위스펙’ 재수사 않기로…무혐의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