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한유진, 中 패션지 단독 커버

안병길 기자 2024. 6. 21. 14: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HIC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한유진이 중국 패션지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CHIC는 오늘(21일) 한유진과 진행한 7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딩동, 좋은 아침이야 유진 학생’이라는 테마 아래, 만 17세 학생이자 보이그룹 멤버로서의 한유진의 하루를 조명했다.

화보 속 한유진은 데님 재킷과 팬츠를 활용한 이른바 ‘청청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맑고 청량한 비주얼을 뽐낸 데 이어 유니크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넥타이를 매치한 댄디룩으로 세련된 매력까지 아울렀다.

CHIC



CHIC



커버뿐 아니라 따스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한유진의 다양한 모습은 CHIC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유진이 속한 ZEROBASEONE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로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이들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