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보험 컨설팅부터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까지"...삼성화재, 소방산업공제조합과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가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와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조합 및 조합원들에게 삼성화재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소방산업공제조합 법인 고객에게는 △자동차보험 컨설팅 지원 △전담 상담사 배치를 제공할 예정이며 개인 고객에게는 △제휴 이벤트 제공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무협약 통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다양한 혜택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화재가 소방산업공제조합과 '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와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조합 및 조합원들에게 삼성화재의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은 서울 서초구 소방산업공제조합 본사에서 진행됐다.
삼성화재는 소방산업공제조합 법인 고객에게는 △자동차보험 컨설팅 지원 △전담 상담사 배치를 제공할 예정이며 개인 고객에게는 △제휴 이벤트 제공 △모빌리티 제휴 서비스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모빌리티제휴파트장은 "삼성화재가 소방산업의 발전에 앞장서 온 대표기관인 소방산업공제조합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게 됐다"며 "소방산업공제조합 조합원들이 삼성화재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특화된 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상생 협력 관계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소방산업공제조합은 소방 사업자의 상호협동과 자율적인 경제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소방산업의 발전과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소방산업 대표 보증기관이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에 줘야할 혼외자 양육비는? "월300만원"
- "차 안에서 무슨 일이…" 광주서 50대 부부 흉기 찔린채 발견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하다 27억 사기 당해, 친한 사람이었는데…"
- 명세빈 "속초 여행 중 17세 연하남이 대시해" 깜짝 고백
- 도지혜 "임신 후 상견례 했는데 남편 잠적…협의이혼"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교회서 숨진 '멍투성이' 여고생…합창단장에 무기징역 구형(종합)
- 임대아파트에 1억 넘는 포르쉐·BMW 떡하니…주민들 분통
- 8개월 아이 음낭에서 발견된 '나사'…대체 어떻게?
- 이천희 "옛애인 탓…전혜진과 결혼 3년만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