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선배 조혜련에 자연산 황복어→장어 풀코스 대접(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역대급 복어 맛집을 소개했다.
6월 20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이국주가 조혜련을 위한 맛집을 소개했다.
자신의 맛집에 엄청난 자부심을 보이던 박나래는 조혜련을 위해 복어뿐만 아니라 장어까지 풀 코스로 준비해 조혜련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자신이 소개한 맛집에 모두가 만족하자 흡족한 미소를 보이며 미식 덩치라는 별명을 톡톡히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역대급 복어 맛집을 소개했다.
6월 20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이국주가 조혜련을 위한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신기루의 맛집인 닭 요리 가게에서부터 금식에 당첨됐다. 멤버들의 먹방에 잔뜩 과몰입한 박나래의 표정은 짠 내를 유발했다.
결국 닭무침에 무너진 박나래는 한 입만 찬스를 사용했다. 작은 숟가락에 닭무침을 먹은 박나래는 "냉채와 비빔면, 골뱅이가 섞인 듯한 달콤한 맛"이라고 디테일한 맛 표현을 펼쳤다.
두 번째로 방문한 전설의 만둣집에서도 금식하게 된 박나래는 "정신이 아득해진다"고 토로했다. 박나래는 한 입만 찬스로 맛본 후 "이 만두 속은 푸르고 따뜻한 초원"이라고 박나래의 맛 표현에 멤버들은 공감했다.
마지막 맛집은 박나래의 복 요릿집이었다. 자신의 맛집에 엄청난 자부심을 보이던 박나래는 조혜련을 위해 복어뿐만 아니라 장어까지 풀 코스로 준비해 조혜련을 깜짝 놀라게 했다.
화려한 언변으로 복어의 효능을 설명한 박나래는 "회를 너무 얇게 써니까 접시만 나온 줄 알았다"며 복어회에 대해 묘사했다. 박나래의 독보적 화술에 푹 빠져 군침을 흘리던 신동은 "나래는 음식 설명 못 하게 해라. 먹지도 않았는데 투표하고 싶다"고 감탄했다. 조혜련 역시 "박나래 대단하네"라고 말솜씨에 감탄했다.
이어 박나래가 강력 추천한 황복어 회가 등장했고 박나래의 조언대로 파김치와 함께 회를 싸 먹은 멤버들은 모두 박나래를 향해 박수를 보냈다. 박나래는 자신이 소개한 맛집에 모두가 만족하자 흡족한 미소를 보이며 미식 덩치라는 별명을 톡톡히 입증했다.
새콤한 복껍질무침을 먹어본 조혜련은 "식감이 너무 쫄깃하다. 처음에 먹어보고 쫄면인 줄 알았다"고 탱탱한 식감을 설명했다. 이후 장어를 맛본 조혜련은 너무 부드럽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투표 결과 5대 3으로 이국주의 군만두 집이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이국주가 3연승을 달성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조혜련은 "그런데 왜 이국주만 자꾸 이겨요?"라며 "본인들도 맛집을 잘 골라봐라"고 덩치들을 도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 '덩치 서바이벌-먹찌빠'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