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리즈시절 복귀?...반발 셔츠. 미니스커트'미모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하늘색 반팔 셔츠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김희선은 파란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김희선은 블랙 반팔 티셔츠를 착용해 힙한 블록코어룩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김희선이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하늘색 반팔 셔츠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김희선은 파란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러블리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패션이었다.
특히, 김희선은 블랙 반팔 티셔츠를 착용해 힙한 블록코어룩을 자랑했다.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하의실종룩을 완성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김희선은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에서 노영원 역으로 출연 중이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김희선의 열연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에 "AV 배우 데뷔해라" 선 넘은 방송…비난 쏟아지자 슬쩍 편집
- “우린 형제” 손흥민 용서에도…‘인종차별’ 벤탄쿠르, 출전정지 징계 가능성
- '방탄' 제이홉, 120억짜리 용산 복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 매입
- “6살때 당한 성추행…죽이고 싶을 정도” 오은영에 고백한 ‘주스 아저씨’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재산탕진’ 보람있네…수석졸업 유명 女배우 대학원 간다, ‘교수’ GD 있는 그곳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
- 인기 女아이돌, 게임서 성희롱 논란 터졌다…“일부 이용자들 부적절한 이용”
- 엄정화, 남자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 자랑
- 고현정 “갑질? 원없이 했다면 원통하지도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