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빠진 이윤지, 11자 복근 자랑에 박나래도 감탄 “너무 멋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철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윤지는 6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번주 필라 요가 휘트니스 달렸드아. 운동을 우선순위에 올려놓고 살아가는 것은 매우 유의미한 일이렸다. 애비는 못 본 척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나래는 댓글을 통해 "진짜 너무 멋져. 아 조만간 무게 한번 칩시다"라고 제안했고 이윤지는 "어머 이 언니 같이 함 달려?"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윤지가 철저한 관리로 완성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윤지는 6월 20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이번주 필라 요가 휘트니스 달렸드아. 운동을 우선순위에 올려놓고 살아가는 것은 매우 유의미한 일이렸다. 애비는 못 본 척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윤지는 다리를 찢으며 거울 셀카를 남기고 있다. 두 아이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마른 근육질 몸매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줌 허리와 선명한 11자 복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윤지의 몸매는 최근 보디프로필에 도전하며 '근수저'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박나래도 감탄할 정도. 박나래는 댓글을 통해 "진짜 너무 멋져. 아 조만간 무게 한번 칩시다"라고 제안했고 이윤지는 "어머 이 언니 같이 함 달려?"라고 화답했다.
다른 지인들과 누리꾼들도 "윤지 멋있다", "애 둘은 내가 낳았나봐", "자극 받고 갑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2녀를 두고 있다. 최근 "앞자리 4 처음인 사람 모이자"라면서 몸무게가 40㎏대에 진입한 사실을 드러낸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