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건주 “꽂히면 반드시 해내야 하는 성격, 털털함이 매력”[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건주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건주는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정건주의 풋풋함과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살리고자 다양한 장면으로 구현됐다.
정건주의 청춘미를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정건주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건주는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정건주의 풋풋함과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살리고자 다양한 장면으로 구현됐다. 촬영 현장에서 정건주는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너튜브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하여 조회수 140만회를 돌파하며 여전히 주목받고 있는 그에게 소감을 묻자 웃으며 “전혀 예상치 못한 조회수다. 가끔 알고리즘에 떠서 댓글 반응을 살피면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매력을 느끼시는 것 같아 놀랄 따름”이라고 대답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우리, 집'에서 연기한 ‘문태오’ 역에 대해 묻자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캐릭터라는 점에서 매력을 느꼈다. 처음과 끝이 다른, 반전이 있는 친구여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컸다. 도전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연기에 앞서 역할을 공부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나’에서 시작하는 것. 언젠가 본 인터뷰에서 황정민 선배님이 ‘항상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시나리오를 읽으면 인물과 나의 비슷한 점을 먼저 찾는다”고 밝혔다.
한편 인기를 끌었던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연기한 ‘이도화’ 역이 안겨준 의미에 대해 묻자 “이도화는 많은 배움을 준 인물. 그 작품을 촬영할 때 처음으로 또래 배우들과 연기하며 큰 자극을 받았다. 그리고 이도화의 밝은 성격을 표현하면서 내 안에도 밝고 귀여운 모습이 존재한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라며 인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를 꿈꾸던 시기에 대한 질문에는 “꽂히면 반드시 해내야 하는 성격”이라며 “하루에 10시간 동안 자전거 타기, 홀로 지리산 등반, 제주도 한 바퀴 완주” 등 배우가 되기 위한 노력 외에 꽂혀서 해낸 것들을 나열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정건주의 매력에 대해 묻자 “털털함. 가식이나 꾸밈없는 성격”이라고 말했다.
정건주의 청춘미를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