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같은 주방” 에넥스, 수납장 고급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수납공간을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해 '갤러리 같은 주방'을 구현한다.
이 회사는 주방의 공간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화이트 수납장'(사진)와 '페일 1200 아일랜드 홈바식탁'을 새로 출시했다.
에넥스 관계자는 "수납공 주방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현대적 인테리어 감각을 더해 갤러리처럼 꾸며준다.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주방환경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수납공간을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해 ‘갤러리 같은 주방’을 구현한다.
이 회사는 주방의 공간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화이트 수납장’(사진)와 ‘페일 1200 아일랜드 홈바식탁’을 새로 출시했다.
플랫화이트 수납장은 식기세척기 빌트인장과 키큰틈새장으로 구성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탈부착 가능한 선반으로 식기·그릇·주방소품 등을 자유롭게 보관할 수 있어 사용자 맞춤형 수납공간을 만들어준다. 또 전선홀이 있어 전자레인지와 밥솥 등을 깔끔하게 수납하게 해준다.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주방의 자투리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핸들리스 손잡이와 흰색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선사한다. 이밖에 냉장고 길이와도 맞아 갤러리 같은 주방을 연출할 수 있게 한다고 에넥스 측은 설명했다.
아일랜드 홈바식탁은 주거공간을 다이닝, 홈오피스, 홈카페 등으로 꾸밀 수 있는 멀티스타일링 제품이다. 서랍형과 개방형 중 사용자가 원하는 생활조건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에넥스 관계자는 “수납공 주방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현대적 인테리어 감각을 더해 갤러리처럼 꾸며준다.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주방환경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건강상태 고백..."우울증,고지혈증 있다"
- ‘재산탕진’ 보람있네…수석졸업 유명 女배우 대학원 간다, ‘교수’ GD 있는 그곳
- 개그우먼 김주연 "이유없이 하혈·반신마비…결국 3년전 신내림 받아"
- 인기 女아이돌, 게임서 성희롱 논란 터졌다…“일부 이용자들 부적절한 이용”
- 엄정화, 남자도 울고 갈 ‘탄탄한 복근’ 자랑
- 고현정 “갑질? 원없이 했다면 원통하지도 않을 것”
- “우린 형제” 손흥민 용서에도…‘인종차별’ 벤탄쿠르, 출전정지 징계 가능성
- 故 최진실 아들 지플랫, 자작곡 발매…"주변에 좋은 사람들 한가득"
- “6살때 당한 성추행…죽이고 싶을 정도” 오은영에 고백한 ‘주스 아저씨’
- 기안84가 ‘악마’라 부르던 이 남자, 400억원 ‘잭팟’…누군가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