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가 온다"...시티타임스 '하반기 미국 투자 전략 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투자 전문 매체인 '시티타임스'(The CityTimes)와 증권·금융 전문사이트인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은 2024년 하반기 미국 투자에 대한 정보 갈증 해소를 위해 국내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포럼을 공동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시티타임스 및 인베스팅닷컴이 마련한 이번 '미국 투자 전략 세미나'는 올해 하반기 혼돈의 투자 시장에서 미국 주식 및 부동산에 대한 현명한 나침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도시·투자 전문 매체인 '시티타임스'(The CityTimes)와 증권·금융 전문사이트인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은 2024년 하반기 미국 투자에 대한 정보 갈증 해소를 위해 국내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포럼을 공동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7월 10일 서울 강남구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3층)에서 진행한다.
1부 주식투자 섹션에서는 이완수 그레너리투자자문 대표(전 SC은행·하나금융투자 / 국제학 박사)가 '미국 연준 기준금리 및 대선 시나리오별 투자전략…AI 반도체 및 친환경 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금리인하 시기 및 대선 결과에 따라 미 증시가 일부 조정을 거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많은 변수가 도사리고 있어 먹구름이 잔뜩 낄 하반기 미국 증시 상황에 대한 혜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 부동산투자 섹션에서는 박지웅 이민법인 대양 파트너 변호사(전 법무법인(유) 세종 / 서울대 로스쿨)가 '"부동산 투자 최적의 타이밍 다가온다"... 유망 투자처는 이곳'이라는 주제로 미국 부동산 투자가 왜 올해 하반기 기회가 되는지 그리고 어떤 상품들이 유망한지, 그 이유를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차재웅 이민법인 대양 투자분석 이사(전 SK이노베이션 / 프랑스 HEC MBA)는 '"미국 투자 어디까지 해봤니?"... 영주권 활용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최근 관심을 받는 이민·영주권을 활용한 미국 투자 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전해줄 예정이다.
3부 질의응답 네트워킹 섹션에서는 유은길 시티타임스 편집국장(부동산학 박사 / 미국부동산중개사)의 사회로, 미국 주식 및 부동산 투자에 대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강연자들이 구체적으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시티타임스 및 인베스팅닷컴이 마련한 이번 '미국 투자 전략 세미나'는 올해 하반기 혼돈의 투자 시장에서 미국 주식 및 부동산에 대한 현명한 나침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7월10일 오후 3시 30분 무료로 진행되는 '미국 투자전략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시티타임스 홈페이지 상단 '세미나 배너' 또는 하단 '알립니다' 공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세미나 현장 참석자에게는 시티타임스 온라인신문 1개월 무료 구독 그리고 인베스팅닷컴 프로 구독 특별할인 쿠폰이 선물로 제공된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