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80kg→50kg 감량후 '요정미모'..여리여리 끝판왕

김소희 2024. 6. 21.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8일 성유리는 자신의 SNS에 근황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화가 장마리아 작가의 개인전시회를 찾은 모습.

최근 성유리는 쌍둥이 출산 후 체중 80.9kg에서 50.1kg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8일 성유리는 자신의 SNS에 근황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화가 장마리아 작가의 개인전시회를 찾은 모습. 이날 성유린은 양갈래로 머리를 땋고 미니원피스를 입어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요정같은 미모는 물론 군살 하나 없는 각선미 눈길을 끈다.

최근 성유리는 쌍둥이 출산 후 체중 80.9kg에서 50.1kg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2년 만에 총 30kg를 감량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다만 현재 안 씨는 가상 화폐를 상장해 주겠다는 명목으로 수십억 원을 받은 혐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배임수재)로 재판을 받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