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80kg→50kg 감량후 '요정미모'..여리여리 끝판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8일 성유리는 자신의 SNS에 근황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화가 장마리아 작가의 개인전시회를 찾은 모습.
최근 성유리는 쌍둥이 출산 후 체중 80.9kg에서 50.1kg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18일 성유리는 자신의 SNS에 근황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다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유리는 화가 장마리아 작가의 개인전시회를 찾은 모습. 이날 성유린은 양갈래로 머리를 땋고 미니원피스를 입어 귀여움을 한층 더했다. 요정같은 미모는 물론 군살 하나 없는 각선미 눈길을 끈다.
최근 성유리는 쌍둥이 출산 후 체중 80.9kg에서 50.1kg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2022년 쌍둥이 딸을 출산한 후 2년 만에 총 30kg를 감량했다.
한편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코치 안성현과 결혼,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다만 현재 안 씨는 가상 화폐를 상장해 주겠다는 명목으로 수십억 원을 받은 혐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배임수재)로 재판을 받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랑 비뇨기과 간호사가..“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SC리뷰]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간달프’ 이안 맥켈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