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오X리키, 中인기예능 출연…"대륙버전 런닝맨, 달려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와 리키가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장하오와 리키는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중국 절강TV '달려라'에 출연한다.
장하오와 리키는 승부욕을 불태워, '100인 숨바꼭질' 등 다양한 게임에 적극 참여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올 여름 글로벌 팬 공략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지호기자]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와 리키가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장하오와 리키는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중국 절강TV '달려라'에 출연한다. '달려라'는 중국판 '런닝맨'으로, 다양한 명소에서 레이스를 펼친다.
두 사람이 참여한 방송은 '최강 동아리 대항전' 콘셉트로 이뤄진다. 장하오와 리키는 승부욕을 불태워, '100인 숨바꼭질' 등 다양한 게임에 적극 참여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올 여름 글로벌 팬 공략에 나선다. 오는 7월 중화권 대형 음악 페스티벌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2024' 무대에 오른다.
오는 8월에는 열도 팬들에게 무대를 선보인다. 일본 최대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에 참석을 확정했다.
첫 해외투어도 준비 중이다.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에 돌입한다.
<사진제공=웨이크원>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