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포토그레이, ‘축구계 여진구’ 황희찬과 협업···한정판 필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278470)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에서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와 스페셜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황희찬 선수의 만남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프레임과 테마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기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 해시태그 등 이벤트도 마련해
에이피알(278470)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에서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와 스페셜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이피알과 황희찬 선수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황희찬 선수는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풋볼 클럽에서 활약 중이다. 특히 2023-24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 29경기 12골 3도움을 기록했다.
포토그레이가 국내 포토부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포토 라이브 필터는 협업 모델의 특정 동작을 움직이는 모션 필터로 재현한 게 특징이다. 촬영 후에는 QR코드를 이용해 움직이는 타임랩스 형태로 파일 저장도 가능하다. 이번 황희찬 선수와의 컬래버에서는 축구선수로서 역동성을 강조한 ‘황희찬 라이브 필터’ 4종이 전국 포토그레이 지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페셜 프레임에서는 황희찬 선수의 별명 ‘황소’와 등번호 11, 그리고 소속 구단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상징색인 노란색을 조합한 프레임과 국가대표 축구팀의 상징색인 붉은색 등을 활용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프레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황희찬 풋볼 페스티벌과 팬미팅 현장에서는 별도의 포토그레이 부스를 설치한다. 이 밖에도 포토그레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2명에게는 황희찬 선수의 싸인 축구공과 유니폼 등이 전달된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황희찬 선수의 만남은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프레임과 테마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기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 유학 가서라도 의사만 돼다오'…서울 엄마들에 '이곳' 집값 '들썩'
- “달콤하고 완전 시원해”…이른 폭염에 ‘이 음식’ 인기라는데
- 70억 시세차익 남겼던 장윤정·도경완…'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샀다
- 성스러운 호수에서 남자들 왜 이러나 했더니…벌써 4만명 열사병 환자 속출에 110명 사망한 '이
- '훠궈 먹었는데 혀 검게 변해'…中 유명 훠궈 프랜차이즈 '논란'
- 하필 의료파업 중에…코로나 때 확 줄었다 다시 급증한 '이 질병'
- 알리익스프레스에 로켓배송이 웬말…쿠팡 이름 도용해 판매했다
- '앗, 분기점 지나쳤네'…고속도로서 후진하다 사망 사고 낸 60대女, 법원 판결은?
- 경찰, 한동훈 딸 ‘허위스펙’ 재수사 않기로…무혐의 결론
- '아빠의 신부가 되고 싶어' 日 어린 딸과 웨딩촬영 이벤트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