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여름 호캉스 맞이 분주…수영장 풀파티 줄줄이 개최

이효석 기자(thehyo@mk.co.kr) 2024. 6. 21.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여름부터 불볕더위가 이어지면서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개최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철인 다음달 5일부터 초가을에 접어드는 11월 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다음달 13일부터 8월 말까지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풀파티가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여름부터 불볕더위가 이어지면서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에서 풀파티를 개최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도심에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수영장을 활용해 여름 ‘호캉스(호텔 바캉스)’ 고객을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2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철인 다음달 5일부터 초가을에 접어드는 11월 16일까지 15차례에 걸쳐 ‘프라이빗 풀 파티’를 개최한다. 풀 파티는 5가지의 테마로 구분돼 진행된다.

휴양지 콘셉트의 물놀이 공간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이번 파티는 저녁 시간에 디제이(DJ) 공연과 함께 여유롭고 트렌디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파티는 오후 8~11시에 진행되고, 만 19세 이상 성인부터 이용 가능하다.

풀파티는 5가지의 테마로 구분돼 진행된다. 테마별로 다른 색감과 공간 활용으로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여름밤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DJ 라이브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다음달에는 DJ 아프로(Apro), 트룬솔(Trueunsol) 등이 출연한다. 이후에도 시즌별로 다양한 음악인들과 함께 힙합·알앤비(R&B) 공연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사진 출처=신라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는 다음달 13일부터 8월 말까지 유피라운지클럽이 주최하는 풀파티가 개최된다. 서울 남산을 배경으로 물놀이가 가능하고, 수준급 디제잉 퍼포먼스와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회차별로 조주봉·빵송국·유브이 등 인기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가 호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올해 공연 라인업으로는 국내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듀오를 필두로 한승우와 쏠, 애쉬비 등이 공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수영장. [사진 출처 = 반얀트리]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 카바나 시티에서 풀파티를 개최한다. 지난해 2000여 명을 동원했던 서울드래곤시티의 풀파티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매주 다른 콘셉트로 돌아온다. 데이 워커(Day Walker), 에이제이(AJ), 고도(GODO) 등 인기 DJ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머슬킹 대회, 비키니 콘테스트 등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루프톱 다이닝 공간인 카바나 시티. [사진 출처 = 서울드래곤시티]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