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게임스컴 2024' 참가 확정…'와우'·'디아블로4' 확장팩 등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요한나 파리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게임스컴을 통해 유럽 전역의 블리자드 커뮤니티에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오버워치를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뛰어난 블리자드 개발자들과 쾰른을 방문하여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갖고, 블리자드 세계관 속에서 함께 만들어낸 각별한 유대도 기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엑스박스(Xbox) 게임 스튜디오와 함께 부스에 합류, 곧 출시될 게임들을 소개하고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커뮤니티와 교류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요한나 파리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게임스컴을 통해 유럽 전역의 블리자드 커뮤니티에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오버워치를 선보이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뛰어난 블리자드 개발자들과 쾰른을 방문하여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갖고, 블리자드 세계관 속에서 함께 만들어낸 각별한 유대도 기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확장팩 '내부 전쟁'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게임스컴 종료 하루 뒤인 8월 27일(한국 시간 기준)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며, '내부 전쟁 신화 꾸러미' 또는 '실물 소장판'을 구매한 이용자는 8월 23일 사전 이용이 시작되면 내부 전쟁을 미리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디아블로4: 증오의 그릇'과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내용도 게임스컴에서 공개하며, '오버워치2'를 통해서는 포르쉐와 공동으로 새로운 순수 전기차 '마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실물 크기의 'D.Va 스태츄'를 선보인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與 7·23 전당대회 불출마하기로
- 민주 "권익위, 김건희 여사 '면죄부' 주려고 청탁금지법 왜곡"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고통 속에 살아왔다니 죄송…200만원 후원"
- 유명 고깃집, 남긴 잔반 긁어 재사용…"사장 지시" vs "직원들이"
- 분양자 vs 키운자…'반려견 소유권'은 누구에게?
- "허리에 손 올리고 사과?"…'대구 치킨집 갑질' 공무원들 또 논란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