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스톰게이트' e스포츠 파트너 랜파티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신작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의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 PC방 랜파티 행사를 21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톰게이트가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e스포츠 종사자, 전 프로 선수 등이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교류하기 위해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신작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의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 PC방 랜파티 행사를 21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스톰게이트가 국내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e스포츠 종사자, 전 프로 선수 등이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교류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파트너 랜파티 행사에는 젠지 e스포츠, 탈론 e스포츠 관계자들을 비롯해 원이삭(PartinG), 유정빈(슈퍼노바), 김정훈(키위안) 전 e스포츠 프로게이머 등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참석한 파트너들과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 관계자들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톰게이트의 개발사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 관계자들에게 대한민국 e스포츠의 중심인 PC방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스톰게이트가 국내 인기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톰게이트는 다양한 RTS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들이 모여 설립한 프로스트자이언트스튜디오가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적으로 제작 중에 있으며, 이용자는 세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톰게이트는 오는 7월 31일 사전 펀딩 구매자 및 스팀 얼리 액세스 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與 7·23 전당대회 불출마하기로
- 민주 "권익위, 김건희 여사 '면죄부' 주려고 청탁금지법 왜곡"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고통 속에 살아왔다니 죄송…200만원 후원"
- 유명 고깃집, 남긴 잔반 긁어 재사용…"사장 지시" vs "직원들이"
- 분양자 vs 키운자…'반려견 소유권'은 누구에게?
- "허리에 손 올리고 사과?"…'대구 치킨집 갑질' 공무원들 또 논란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