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신, 찐 팬 고백에···진서연 “허그합시다” (편스토랑)

장정윤 기자 2024. 6. 21.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진서연과 씨엔블루 이정신의 깜짝 인연이 공개된다.

6월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진반장 진서연의 남다른 친화력과 루틴 사랑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서 MC 붐 지배인은 진서연이 평소 늘 외치는 ‘루틴이 인생을 만든다’를 언급하며 “많은 분들이 루틴에 대한 책을 쓰는 것인지 묻는다”고 운을 뗐다. 이에 진서연은 조심스럽게 “계획은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진서연의 깜짝 발언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며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MC 이정신 역시 진서연의 이야기에 큰 관심을 보이며 “진서연 선배님 팬”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정신은 과거 진서연과의 만남을 떠올리며 “예전에 잠깐 마주쳤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신이 털어놓은 만남의 기억에 진서연 본인도 깜짝 놀랐다고. 뿐만 아니라 이정신의 이야기를 들은 진서연이 “저 만나시는 후배님들은 꼭 인사해 주세요. 허그합니다”라고 선언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 진서연의 팬임을 밝힌 이정신이 “나중에 기회가 되면 좋은 작품에서 꼭 함께 했으면 좋겠다”며 작은 바람도 전했다.

21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