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대회 시즌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대표 강율빈)은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이터널 리턴'의 이스포츠 대회인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4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스터즈 리그는 '이터널 리턴'의 최강자들이 우승을 두고 격돌하는 아시아권 오픈 리그다.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4의 메인 스폰서는 장스푸드의 '60계치킨'이다.
처음 시도되는 '이터널 리턴'의 지역 연고 e스포츠 대회인 '내셔널 리그'도 7월 12일에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즈 리그는 ‘이터널 리턴’의 최강자들이 우승을 두고 격돌하는 아시아권 오픈 리그다. 총 3개의 페이즈(Phase, 단계)를 거치며 서킷 포인트를 많이 모은 상위 10개 팀과 LCQ(Last Chance Qualified, 최종예선)에서 좋은 기량을 보여준 2개 팀이 8월 9일 대전 드림 아레나에서 열리는 마스터즈 시즌4 파이널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마스터즈 페이즈1은 6월 21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5월 킨텍스에서 열린 ‘이터널 리턴’ 시즌3 파이널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8개 팀은 시드권을 인정받아 예선 없이 각 페이즈에 참여한다. 지난 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선을 통해 올라온 8개 팀과 3일간 경기를 펼친다.
마스터즈 리그 시청 보상도 마련됐다.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되는 리그 생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에게 ‘젬(gem)’이라는 재화가 제공된다. 해당 재화를 모아 ‘이터널 리턴’ 이스포츠 아이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상자에는 역대 우승자들의 이모티콘과 아이콘, 중계진 아나운스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시즌4의 메인 스폰서는 장스푸드의 ‘60계치킨’이다. 마스터즈 리그 기간 중 60계치킨의 대표 상품인 ‘크크크치킨’과 최근 새롭게 출시한 ‘크랑이치킨’ 총 150마리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처음 시도되는 ‘이터널 리턴’의 지역 연고 e스포츠 대회인 ‘내셔널 리그’도 7월 12일에 개막한다. 현재까지 세종, 부산, 대전, 인천, 경기, 성남을 대표하는 팀들이 공개됐다.
‘이터널 리턴’의 모든 이스포츠 경기는 ‘이터널 리턴’ 공식 유튜브, 아프리카 TV, 치지직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