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日 스낵 시장 공략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식품이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감자칩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이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브랜드를 활용한 감자칩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이다. 특제 시즈닝을 활용해 매운 맛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1.0~1.2㎜로 썬 감자를 섭씨 180도에서 2분 30초간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맛은 칠리·하바네로·레드페퍼·흑후추를 조합해 불닭 특유의 매운 맛을 구현했고, 4가지 치즈 맛은 모짜렐라·체다·까망베르·고다의 맛을 활용해 다채로운 치즈 맛을 강조했다.
하바네로&라임 맛은 상큼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며 희망소비자 가격은 198엔(약 1730원)이다.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는 라면과 소스, 스낵 등의 제품이 100여개국에서 누적 57억개 이상이 판매되고 있으나, 감자칩 제품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양식품은 감자칩 제품이 개발 단계에서부터 큰 관심을 받은 만큼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2000개점에 입점해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했다.
또 “일본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야끼소바 불닭볶음면이 해외 현지 및 국내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얻어 국내로 역수입되었던 것처럼, 불닭 포테이토칩도 일본을 방문하는 전 세계 불닭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인터뷰] 전고체 날개 단 CIS “캐즘으로 시간 벌어… 소재·장비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美FDA 승인 받았는데 회사 꼼수에 주가 곤두박질”... 분노한 개미들, 최대주주된다
- [르포] “혈액 받고 제조, 36시간 안에 투여” 지씨셀 세포치료제 센터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④ 김성근 포스텍 총장 “문제풀이 숙련공 거부…370명 원석 뽑겠다”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