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페이저듀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는 미국 디지털 운영관리 선두업체인 페이저듀티(PagerDut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페이저듀티의 Operations Cloud 플랫폼의 핵심인 AIOps 솔루션을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운영 관리 노하우와 결합해 기업 고객에 클라우드 관리에 소요되는 리소스 및 장애 대응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소진 기자]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는 미국 디지털 운영관리 선두업체인 페이저듀티(PagerDut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클라우드 관리 및 운영 솔루션 구축, 신규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등을 위해 협력한다.
양사는 페이저듀티의 Operations Cloud 플랫폼의 핵심인 AIOps 솔루션을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운영 관리 노하우와 결합해 기업 고객에 클라우드 관리에 소요되는 리소스 및 장애 대응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AlOps은 클라우드 환경에서 발생하는 장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엔진을 통해 중요 알람만을 제공하는 노이즈 리덕션 △비정상적 패턴을 식별, 분석해 사건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예방 조치를 제안하는 지능형 인사이트(Intelligent Insights) △기업의 운영효율지표를 수치화해 생산성을 관리하는 생산성 지표 대시보드 등을 제공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페이저듀티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가존클라우드의 풍부한 고객 관리 경험과 페이저듀티의 클라우드 관리 및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많은 인력을 필요로 했던 이슈 관리를 효율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소진 기자(soj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민, 與 7·23 전당대회 불출마하기로
- 민주 "권익위, 김건희 여사 '면죄부' 주려고 청탁금지법 왜곡"
- 밀양 성폭행 가해자 "고통 속에 살아왔다니 죄송…200만원 후원"
- 환자에게 습격당한 의사…"정부·의사·국민, 신뢰 회복해야"
- "허리에 손 올리고 사과?"…'대구 치킨집 갑질' 공무원들 또 논란
- 유명 고깃집, 남긴 잔반 긁어 재사용…"사장 지시" vs "직원들이"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