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도 추천···故 최진실 子 지플랫, 새 싱글 발매
장정윤 기자 2024. 6. 21. 09:44
가수 지플랫이 컴백 소식을 알렸다.
20일 지플랫은 자신의 SNS에 “Z.Flat의 DS [SUNBURN]이 국내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돼었다. ‘SUNBURN’의 뮤직비디오는 2일 후 Z FLAT OFFICIAL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곡을 만들기 시작하면서부터 발매까지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간 거 같다. 이번 발매를 준비하면서 내 옆에는 너무나 좋은 사람들이 한가득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소회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탈색을 한 파격적인 비주얼의 모습이 담겼다. 이전과는 사뭇 다른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은 “달려가서 바로 들었다” “목소리 너무 멋져요” “노래 좋아요” “축하해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또한 하트 이모티콘 댓글을 달며 응원을 더했다.
이후 엄정화는 자신의 SNS에 “지플랫의 싱글 #sunburn 나른한 여름과 어울리는 김미루 음!!!! 모두에게 추천”이라며 홍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편, 지플랫(본명 최환희)은 배우 故최진실의 아들로, 2020년 11월 싱글 앨범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 4월 소속사를 떠나 새출발 소식을 알렸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