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재찬, 옥상에서 추락…母 김희선 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김희선이 차 위로 추락한 피투성이 아들 재찬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참혹한 아비규환'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이 아들 최도현(재찬)의 여자 친구 소이(한성민)로부터 최도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함께 유학 가서 아이를 낳겠다는 말을 듣고 기함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김희선이 차 위로 추락한 피투성이 아들 재찬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참혹한 아비규환’ 현장이 공개됐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기획 권성창 / 연출 이동현, 위득규 / 극본 남지연 / 제작 레드나인픽쳐스)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이 아들 최도현(재찬)의 여자 친구 소이(한성민)로부터 최도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함께 유학 가서 아이를 낳겠다는 말을 듣고 기함하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노영원은 고민 끝에 최도현에게 “엄마는 도현이 결정을 지지할거야”라고 다독이는 모성애를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21일(오늘) 방송될 9회에서는 김희선이 아들 재찬이 처참한 만신창이로 추락한 현장을 두 눈으로 목격하는 참혹한 장면이 포착돼 긴장감을 드높이고 있다. 극 중 노영원이 학교에서 사라진 최도현을 찾아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가운데 눈앞에서 최도현이 차 위로 떨어진 상황. 노영원은 충격적인 광경에 비명을 지르며 주저앉고, 이어 피투성이가 된 최도현을 보며 영혼이 나간 듯 텅 빈 눈망울을 드리운다. 두려움과 공포, 충격과 경악에 눈물조차 떨구지 못하는 노영원의 모습이 담기면서 과연 노영원이 그토록 우려하던 일이 벌어진 것일지, 어떤 반전이 펼쳐질지 초미의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하면 김희선과 재찬은 ‘처참한 추락 목격’ 장면에서 온몸을 내던지는 투혼을 발휘, 혼신을 쏟아낸 열연으로 현장을 감동시켰다. 이날 촬영에서는 더욱 효과적인 장면 표현을 위해 여러 대의 카메라와 특수 효과 장치 등 다양한 장비들이 총동원됐고, 김희선과 재찬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긴장감을 드리운 채 철저하게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특히 리허설부터 사소한 순서 하나까지 철저하게 체크한 김희선과 재찬은 전심전력으로 감정의 몰입을 이끌어낸 끝에 공포와 경악, 충격이 생생하게 살아 숨 쉬는 명장면을 완성시켰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오은영·김성근·한문철…시청자 심장 울릴 MBC '강연자들'
- 데이식스, 5년만 공식 팬미팅 'D-DAY' 개최…오늘(21일)부터 마이데이 만난다
- 김원준, '치매 전 단계' 경도인지장애 진단받아(아빠는 꽃중년)
- MBC '5시 뉴스'…경제 뉴스 중심 '5시 뉴스와 경제'로 새롭게 변신
- '최민환 쌍둥이 딸' 아윤-아린, 블루투스 발차기에 폭소 "귀여워"('슈돌')
- 베이비몬스터 'FOREVER' 비주얼 최초 공개 "YG표 섬머송 기대"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