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부자 미미X리액션 풍년 장영란, 스페셜 스타저지 합류(더매직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 방송인 장영란이 '더 매직스타' 2라운드 스페셜 스타 저지로 출격한다.
이에 제작진은 "'더 매직스타' 4회에서 스페셜 스타 저지로 합류한 미미와 장영란은 라운드 시작 전부터 상기된 스타 저지들을 보고 의아해했지만, 마술 액트가 시작되자 누구보다 집중해 즐기는 모습이었다"라며, "하이 텐션 소유자다운 리액션은 물론이고, 감동의 심사평을 진지하게 전하기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오마이걸 미미, 방송인 장영란이 '더 매직스타' 2라운드 스페셜 스타 저지로 출격한다.
SBS ‘더 매직스타’(연출 조용재)가 더 강력하고 진화된, 무한한 가능성의 마술이 펼쳐질 2라운드를 앞두고, 미미와 장영란이 스페셜 스타 저지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처음으로 심사석에 앉은 장영란은 “1라운드 보고 여운이 오래 갔다”는 한혜진에게 “어떻게 마술을 보고 여운이 오래 가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는 의문을 품기도 했다고. 하지만 마술 액트가 시작되자마자 금세 눈과 입이 확장되는 등 순식간에 마술사에게 마음을 빼앗겨, 제일 적극적인 리액션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텐션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미미와 장영란은 어떤 심사평을 보여줄지는 4회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무엇보다 제작진은 “리액션 풍년 장영란과 눈물 부자 미미의 맹활약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 궁금증을 키웠다. 장영란은 “마술할 때 엄청 끼를 부리신다.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을 것 같다”는 심사평을 내놓더니, 급기야 “여자 친구 있냐?”라고 사심 가득 질문까지 던졌다는 것이다. 반면 미미는 “이렇게 울컥한 게 정말 오랜만이다. 이유를 모르겠지만, 시작부터 가슴이 벌렁거렸다”며 연신 눈물을 닦아냈다고. 과연 장영란의 주접과 미미의 눈물을 유발한 마술사가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4회 방송부터는 1vs1 보다 더 잔인한 1vs1vs1 방식으로 제2라운드 경연이 펼쳐진다. 1등은 3라운드 즉시 진출, 2등은 보류, 3등은 즉시 탈락으로, 안정적으로 살아남을 확률은 단, 30%로 더욱 쫄깃한 긴장감을 안길 전망이다. 2라운드에 진출한 낭만 마술사 유호진, 최강 탑티어 일루셔니스트 달시 오크를 비롯해 ‘모래의 신’ 영민, 무의미로 아름다움을 창조해낸 한진형, CD 마술로 세계를 평정한 한설희, 마술로 웃음을 주는 스트리트 마술사 이와사키, 최현우의 청출어람 제자 최신혁, 세계적 마술팀 ‘디 일루셔니스트’의 원앤온리 아시아인 김현준 등 총 24명의 마술사가 경쟁을 벌인다.
그 가운데, ‘유호진 vs 아리엘 vs 영민’이라는 죽음의 조가 예고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켰다. 사전 공개된 4회 예고 영상에서는 “1위만 15번 바뀐 것 같다”는 장항준과 “몰라, 그냥 홀릴 것 같아”라는 한혜진에 이어, ‘입틀막’의 박선영까지 포착됐다. 심지어 스페셜 저지 장영란은 “말도 안 돼”라고 소리치며 경악하고, 미미는 “홀리몰리 과카몰리!”라는 정체불명의 감탄사로 말을 잇지 못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더 매직스타’ 4회에서 스페셜 스타 저지로 합류한 미미와 장영란은 라운드 시작 전부터 상기된 스타 저지들을 보고 의아해했지만, 마술 액트가 시작되자 누구보다 집중해 즐기는 모습이었다”라며, “하이 텐션 소유자다운 리액션은 물론이고, 감동의 심사평을 진지하게 전하기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라운드 때 봤던 마술과는 또 다른, 심장이 뛰는 마술이 펼쳐진다”고 예고, “다음 라운드의 왕좌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함께 맞춰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22일 오후 6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