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은, 청문회 열렸다…잔디 징크스까지 깬 김성근 무슨일(최강야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 이대은의 청문회가 열린다.
6월 2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7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2차전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에 앞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은 이대은을 락커룸 한 가운데에 놓인 의자에 앉히고 제1회 '이대은 청문회'를 개최한다.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시즌 2번째 맞대결은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최강야구' 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최강 몬스터즈’ 이대은의 청문회가 열린다.
6월 2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87회에서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2차전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에 앞서 ‘최강 몬스터즈’ 멤버들은 이대은을 락커룸 한 가운데에 놓인 의자에 앉히고 제1회 '이대은 청문회'를 개최한다. 멤버들의 질문 폭격을 받던 이대은은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답변을 늘어놓는다. 유희관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팔짱을 낀 채 이대은에게 판결까지 내린다.
몬스터즈의 웜업 도중 그라운드에 입성한 김성근 감독. 경기 시작 전 잔디를 밟지 않는다는 징크스를 가진 그는 직접 선수들을 지도까지 한다. 정근우는 잔디를 밟는 김 감독을 보고“진돗개 두 마리”라고 외치며 선수들에게 비상사태임을 알린다.
이에 놀란 장시원 단장은 다급하게 야신 전문가인 정근우와 이광길 코치를 부른다. 정근우는“오늘 쉬시려고 그러나”라고 말하며 이광길 코치와 진지하게 김 감독의 행동을 하나하나 분석한다.
승리의 징크스를 깬 김성근 감독의 행동이 8연승에 도전하는 ‘최강 몬스터즈’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쏠린다.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의 시즌 2번째 맞대결은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최강야구’ 8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