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의 투캅스…노련한척 허술한 박지환X은은히 돌아있는 이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연일 화제몰이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박지환과 이규형의 맹활약을 예고하는 '투캅스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최 소장'(박지환)과 '남 순경'(이규형)의 눈부신 활약과 코믹함이 물씬 담긴 투캅스 콤비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연일 화제몰이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박지환과 이규형의 맹활약을 예고하는 ‘투캅스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NEW |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 각본/감독: 남동협 | 출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 개봉: 2024년 6월 26일]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최 소장’(박지환)과 ‘남 순경’(이규형)의 눈부신 활약과 코믹함이 물씬 담긴 투캅스 콤비 스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스틸은 동네 열혈 경찰 ‘최 소장’과 순수 경찰 ‘남 순경’의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다양한 순간을 담아냈다. 먼저 첫 번째 스틸은 사나운 비주얼의 ‘재필’(이성민), ‘상구’(이희준)와 마주치자마자 바로 총을 겨눠버리는 ‘최 소장’의 경솔한 순간을 잘 담아냈다.
그는 ‘남 순경’과 함께 동네 순찰을 하던 중 ‘재필’과 ‘상구’를 마주하는데, 첫 만남부터 둘을 수상하게 여긴 탓에 작은 행동에도 화들짝 놀라 총을 꺼내 버리는 행동으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이어지는 스틸 역시 ‘최 소장’은 경찰차에 접근한 ‘병조’(강기둥)를 보고 경악하는 제스처를 취해 노련한척하지만 허술한 수사를 펼치는 그의 맹활약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다음은 ‘최 소장’의 파트너 ‘남 순경’으로 드림하우스 앞마당에 주저앉아 하의를 잃어버린 채 허망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바로 뒤의 드림하우스가 불에 활활 타고 있음 에도 도망치지 않고 있는데, 하의 역시 강력한 힘에 찢겨버린 듯한 모양을 하고 있어 그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재필’과 ‘상구’를 편견 없이 바라보는 선한 마음을 지닌 ‘남 순경’이 누군가를 강렬한 눈빛으로 노려보고 있는 모습은 은은한 광기까지 드러나 ‘최 소장’과의 환상적인 시너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재필’과 ‘상구’의 환장의 콤비 플레이에 대적할 ‘최 소장’과 ‘남 순경’의 투캅스 콤비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NEW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핸섬가이즈' 개봉 1·2주차 주말 무대인사 및 GV 진행 확정
- '핸섬가이즈' 남동협 감독 "이성민→이희준 명연기, 현혹되지 않으려 해" [인터뷰M]
- "웃다 코피 남" "광대 아파"…'핸섬가이즈' 관객 리뷰 터졌다
- '핸섬가이즈' 원 없이 웃게 해줄 3가지 관전포인트 대공개!
- 이성민→이희준·공승연 '핸섬가이즈', 개봉 첫 주 무대인사 확정
- 이성민 "'핸섬가이즈' 말벌과 싸우는 장면 힘들었어"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