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정희, 3년만 컴백 “26일 신곡 ‘5월의 장미’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정희가 약 3년 만에 컴백한다.
임정희는 6월 26일 새 싱글 '5월의 장미' 발매를 알리며 선공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선공개 이미지에서는 푸르른 잔디에 누워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임정희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임정희의 차분한 무드와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귓가를 간질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임정희가 약 3년 만에 컴백한다.
임정희는 6월 26일 새 싱글 ‘5월의 장미’ 발매를 알리며 선공개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1년 8월 발표한 ‘Let's go swimming(레츠 고 스위밍)’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이다. 한층 짙어진 임정희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선공개 이미지에서는 푸르른 잔디에 누워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임정희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보리 빛 드레스로 완성한 세련된 스타일링의 임정희와 활짝 피어오른 장미가 조화를 이뤘다.
영상에서는 임정희의 차분한 무드와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귓가를 간질였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빈티지한 영상미가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임정희는 이번 신곡 ‘5월의 장미’로 본연의 색채가 진하게 깔린 독보적인 감성을 들려줌은 물론,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빨갛게 피어나는 장미처럼 아름답게 만개할 모든 이들의 봄날을 응원할 전망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김유정 초근접 셀카도 굴욕 없는 24살 여배우 비주얼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백리스 드레스 자태‥치명적인 매력
- 서효림 남편, 장인어른 보고도 인사 안 하고 노룩패스 ‘전현무 깜짝’ (아빠하고)
- 변우석 “약간 부끄럽더라” 2주 굶고 밀라노 오디션 보던 시절(하퍼스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