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역사 프리미엄 매트리스 ‘던롭필로’ 독점 수입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시스㈜는 2000년 창사 이래 글로벌 브랜드 와콤, 3M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IT 제품을 유통해 왔다.
손 대표는 "각 산업 동향과 제품의 '생로병사'를 읽으려 노력하고 있다. 수면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론칭한 던롭필로를 비롯해 프리미엄 오토바이 블루투스 브랜드 '카르도' 등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빠르게 들여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필로는 1929년 세계 최초로 라텍스 매트리스를 개발한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라텍스 매트리스의 95% 이상이 던롭필로가 개발한 던롭 공법으로 제작되고 있다. 또한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등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피콜린 산하 13개 브랜드 중 대표 브랜드이기도 하다.
던롭필로의 독보적인 기술력은 프리미엄 라텍스 ‘탈라실버’와 ‘탈라실버 웨이브’에서 잘 드러난다. 탈라실버 웨이브 라텍스는 뛰어난 균일성, 통기성, 내구성, 복원성을 자랑하며 나노실버 기술로 향상된 항균 및 진드기 억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하이엔드 매트리스 시장에서 던롭필로는 20여 년 전과 같은 가격대를 유지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5존, 7존 등의 구조를 가진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무한 존’으로 불리며 수면 중 몸의 뒤척임에 자연스럽게 반응해 소음, 흔들림이 적고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디지시스 손대영 대표는 던롭필로 매트리스를 직접 24년간 사용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이 제품을 들여오게 됐다고 소개했다. 손 대표는 파주에 4000여 평(약 1만3200㎡) 규모의 쇼룸과 물류센터를 마련하고 모션베드와 헬스케어 기술 도입 등 적극적인 투자를 예고했다.
손 대표는 “각 산업 동향과 제품의 ‘생로병사’를 읽으려 노력하고 있다. 수면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론칭한 던롭필로를 비롯해 프리미엄 오토바이 블루투스 브랜드 ‘카르도’ 등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빠르게 들여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 대표는 “던롭필로의 한국 시장 진출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업상속 공제한도 2배로… 토일월 쉬는 ‘월요 공휴일’ 도입 검토
- [김순덕 칼럼]左상민 右동훈, 윤석열 정부 안위를 좌우한다
- 참사현장 가드레일, 보행자 보호 아닌 무단횡단 방지용이었다
- 野 ‘채 상병 특검법’ 본회의 상정… 與, 필리버스터 돌입
- [단독]“환자들에 미안해서…휴진 대신 단식으로 사태해결 호소”
- [횡설수설/김승련]트럼프 대항마는 미셸 오바마?
- 가슴 한 가운데가 뻐근하게 아프고 불편하다
- 해장국 뼈다귀에 밥알이…“재활용 하느냐” 묻자 음식점 주인 대답은?
- [오늘과 내일/장택동]이재명 판결 앞두고 법원으로 전선 넓힌 민주당
- 尹, 李 겨냥 “왜 25만원만 주나, 100억 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