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120억 용산 펜트하우스 샀다…전액 현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나인원한남을 매도하고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
20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4월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소재의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세대를 전액 현금으로 사들였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4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 아파트(전용면적 244㎡)를 약 120억 원에 매도한 바 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2021년 3월 당시 나인원한남을 50억 원에 공동명의로 분양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나인원한남을 매도하고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를 매입했다.
20일 텐아시아에 따르면,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4월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소재의 아페르한강 펜트하우스 세대를 전액 현금으로 사들였다.
이 세대의 분양가는 약 120억 원이며, 복층 구조로 상하층 전용면적 273.98㎡이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지난 4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나인원한남 아파트(전용면적 244㎡)를 약 120억 원에 매도한 바 있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2021년 3월 당시 나인원한남을 50억 원에 공동명의로 분양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아페르한강은 유명 건축가인 유현준 홍익대학교 교수가 건축 디자인을 맡은 것으로 유명하다. 지하 5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05.84~273.94㎡의 26가구 규모다.
앞으로는 한강이 위치하고 뒤로는 약 303㎡ 규모의 생태공원으로 조성되는 용산공원이 위치한다. 이에 용산공원과 한강뷰를 집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주민들에게는 리무진 서비스, 하우스 클리닝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 프라이빗 서비스와 프리미엄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paq@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가 ‘악마’라 부르던 이 남자, 400억원 ‘잭팟’…누군가 했더니
- [단독] 롤스로이스 타던 마크툽…집값 못내 저작권 압류당했다[부동산360]
-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서 결국 ‘제명’…지도자 자격도 박탈되나
- 박세리 “20년 알고 지낸 기자 질문에...다시 용기 낼 것”…기자회견 후 첫 심경
- 성관계 몰래 찍다 형수한테 걸린 황의조…'불법 촬영' 피의자로 검찰 소환돼
- “한달에 3000만원 저축, 연봉 5억”…무명 개그맨의 반전’
- “뉴진스 이 춤 보려고 50만원 써?” 그래도 난리났다…지갑 텅텅
- 41세 손담비 "시험관 시술 중… 7㎏ 이상 찌고 배는 멍투성이"
- '밀양 가해자' 유튜버에 사과 편지…"그때 제대로 처벌받고 사과했다면"
- 하정우,43세 어린 늦둥이 이복동생 언급…"나도 4명이상 낳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