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손자 공개→子 하정우 결혼 스포 “금년 말이나 내년 할듯”(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김용건의 마음을 움직일 요소가 많이 생기고 있다며 결혼에 대해 물었다.
한편 1946년생 김용건은 197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배우 하정우(김성훈), 배우 겸 영화제작자 김영훈(차현우)을 뒀으나 1996년 이혼했다.
김용건의 둘째 아들 김영훈과 지난 2022년 결혼한 배우 황보라는 난임을 극복하고 5월 23일 득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6월 2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 9회에서는 김용건이 손주를 본 소식으로 축하를 받았다.
이날 김용건은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는데 손자가 태어나신 거죠?"라는 질문에 "맞다"고 긍정하며 축하 인사에 "고맙다"고 인사했다.
공개된 손자 오덕이의 모습에 김구라는 "엄마(황보라) 닮았다. 할아버지도 닮은 것 같다"고 평했고, 김용건은 "가족끼리 서로가 다 자기를 닮았단다"고 자랑했다. 이어 하정우가 많이 좋아할 것 같다는 말에 "표현을 안 하는데 좋아한단다"고 반응을 전했다.
김구라는 김용건의 마음을 움직일 요소가 많이 생기고 있다며 결혼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김용건은 "분위기로 봐선 금년 말, 내년에 하지 않을까"라고 폭탄 스포일러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김구라가 "아무것도 없는데 그렇게 얘기하시는 것 아니냐. 바람 아니냐"고 의심하자 멋쩍게 웃은 김용건은 "그래도 결혼이라는 게 갑자기 할 일은 아니지만 알 수없으니까. 저는 조금 마음이 급하니끼 이런 얘기할 수 있는 거다. 하루라도 빨리 했으며 좋겠다"고 아버지의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1946년생 김용건은 197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배우 하정우(김성훈), 배우 겸 영화제작자 김영훈(차현우)을 뒀으나 1996년 이혼했다. 지난 2021년 11월 13년간 만남을 이어온 39세 연하 여자친구에게서 늦둥이 아들을 얻었다.
김용건의 둘째 아들 김영훈과 지난 2022년 결혼한 배우 황보라는 난임을 극복하고 5월 23일 득남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
- 채시라 55세 맞아? 세월도 비껴간 동안 외모+늘씬한 명품 각선미
- 이시영 폭염에 북한산 등반, 아슬아슬 인증샷 “살려달라 혼잣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윤곽 안함, 쌍수랑 코만 함” 비포애프터 솔직
- 성동일 딸 성빈 언제 이렇게 컸어?‥‘아빠 어디가’ 윤후와 다정한 투샷
- “너무 청순해” 미스코리아 출신 완벽 애플녀 등장 ‘감탄’ (독사과)[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