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팜유로 되돌아가나? “먹방 갔다 오면 3kg 찐다” (내편하자3)[TV종합]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6. 20. 2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가 종영됐다.

19일 공개된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약칭 '내편하자3') 마지막 회에서는 모델계의 '공감 요정' 이현이, '관리의 신' 한혜진, '바프 여신' 박나래, '요요 선배' 풍자, '타골 장인' 엄지윤이 영원한 숙제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열띤 토크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가 종영됐다.

19일 공개된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약칭 ‘내편하자3’) 마지막 회에서는 모델계의 ‘공감 요정’ 이현이, ‘관리의 신’ 한혜진, ‘바프 여신’ 박나래, ‘요요 선배’ 풍자, ‘타골 장인’ 엄지윤이 영원한 숙제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열띤 토크를 펼쳤다.

이날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에서 1등으로 뽑힌 사연인 매번 다이어트와의 전쟁에서 패배하고 오히려 살이 더 찐다는 ’벌써 네 번째 도르마무 다섯 번째 도르마무를 막아주세요’ 고민이 소개됐다.

해당 사연을 들은 풍자는 자신의 일처럼 안타까워하며 “다이어트를 하면 더 찌는 체질로 변한다”면서 경험에서 우러난 요요의 무서움을 전했고, 힘들게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나래는 요요가 올까 두려운 마음에 표정이 급 어두워졌다. 이어 “운동 열심히 해서 살 뺀 게 200g인데 먹방을 갔다 오면 3kg이 찐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엄지윤이 “언니, 광배근 멋있다”라며 격려와 위로를 건네자 박나래는 “운동한다고 몸이 예뻐지지는 않아. 마동석 처럼은 되거든”이라면서 최근 자신의 별명인 ‘광배형’을 언급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다이어트 중에 주변에서 자꾸만 음식을 먹으라고 부추긴다는 사연자 말에 한혜진은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사람을 만난다고요?”, “먹는 자리에 간다고요?”라면서 있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집·헬스장·촬영장만 간다는 ‘관리의 신’ 한혜진은 “나한테 붙여 주면 2주만에 10키로 뺄 수 있어”라고 자신하며 살이 빠질 수밖에 없는 톱모델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식사 루틴을 공개했다.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 편들러 MC 4명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았던 ‘내편하자3’는 시즌 1, 2에 이어 이번 시즌도 방영 첫 주부터 U+모바일tv 예능프로그램 부문 1위는 물론 전 시즌을 통틀어 시청 건수와 가입자 수 최고를 기록했다.

제작진은 “현재 ‘내편하자3’의 시청건수와 신규 가입자수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주차별로, 회차별로 경신 중”이라면서 “MC들도 다음 시즌에 대한 열의를 불 태우고 있다”고 밝혔다.

‘내편하자’ 시즌 1, 2, 3 전편은 U+모바일tv 앱에서 만날 수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