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내달 3일 신서버 ‘야히’ 출시...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가 내달 3일 신서버 '야히' 출시에 앞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신서버 '야하'는 진입 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로 엔씨소프트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요 장비 및 성장 지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20일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신서버 '야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리니지 리마스터'가 내달 3일 신서버 ‘야히’ 출시에 앞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 신서버 '야하'는 진입 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로 엔씨소프트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용자를 대상으로 주요 장비 및 성장 지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20일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신서버 ‘야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리니지는 7월 3일 신규 서버 ‘야히’를 새롭게 오픈한다. 야히 서버는 아인하사드 시스템 및 일부 설정이 제한되어 진입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다. 엔씨(NC)는 야히 서버 전용 혜택과 콘텐츠를 통해 성장을 지원한다.
리니지 이용자는 7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야히 서버의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야히 서버 오픈 이후 캐릭터 인벤토리에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 ‘야히의 90레벨 달성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는 ▲+7 숨겨진 마족무기 선택상자 ▲세트 착용 시 ‘방어력, 올스탯+1, HP/MP 최대치 및 회복량 증가’ 등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8종의 야히 방어구 세트로 구성됐다. 야히 방어구 세트는 ‘야히의 심장 가호’ 제작 재료로도 사용 가능하다. 야히의 90레벨 달성 보상 상자는 90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성장 지원 아이템이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