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건강하게 다양한 맛…‘헬시플레저족 필수템’

기자 2024. 6. 20. 2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 콩담백면

대상㈜ 청정원의 콩담백면이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족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콩담백면은 2021년 6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한 높아진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청정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유로 만든 두부면으로 인기를 끌었다.

청정원은 지난해 5월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확 달라진 패키지의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는 콩담백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워진 콩담백면은 사리면 1인분(150g) 기준으로 30㎉, 당류 0%, 글루텐 프리, KETO인증(1인분 기준 탄수화물 함량 9g 미만 시 부여) 제품이다.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1분기 콩담백면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190% 늘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현재 비빔국수·동치미냉국수·고소한콩국수·멸치국수·베트남식국수·사골곰탕면 등 소스와 함께 구성해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편의형 타입과 콩담백면 사리까지 총 7종을 운영 중이다. 특히 새콤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일품인 비빔국수와 시원한 국물의 동치미냉국수, 고소한콩국수는 여름철 별미로 안성맞춤이다. 취향에 맞게 다른 양념장이나 요리와 곁들여 먹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콩담백면 사리도 대표 인기 제품이다.

콩담백면은 지난해 5월 한국당뇨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콩담백면 제품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