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 시리즈 중 최고 흥행…‘AI 시대 개막’ 선언
기자 2024. 6. 20. 20:21
삼성전자 갤럭시 S24
올해 초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인공지능(AI) 시대 개막을 선언했다.
갤럭시 AI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소통부터 고도화된 콘텐츠 생산까지 지원하며 사용자의 시간과 수고로움을 혁신적으로 줄여준다.
기술과 일상을 넘나들며 새로운 AI 경험을 선사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는 역대 갤럭시 S 시리즈 사전 판매 중 최고의 흥행 신기록을 세우며 AI폰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는 중이다.
실시간 통역 기능을 활용하면 다른 언어권의 사람과도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다. 통화 중 대화 내용을 실시간으로 통역해주는 것은 물론, 직접 외국인과 마주보고 대화할 때는 화면 변역 기능을 제공한다. 메시지를 보낼 때에도 번역뿐만 아니라 스펠링, 문법 교정, 메시지 스타일 변경까지 가능하다.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 적용으로 다양한 촬영·편집이 가능해 만족스러운 카메라 경험을 제공한다.
한층 향상된 나이토그래피 기능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고 다채로운 색감의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 S24 울트라’에 탑재된 ‘쿼드 텔레 시스템’은 10배까지 고화질 줌이 가능해 먼 거리에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구글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서클 투 서치 기능은 모바일 검색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석열, ‘법 기술’ 안 통하자 지지자들에 총동원령…‘체포’ 앞 마지막 몸부림
- 태양 왜 이러나…지자기 폭풍 ‘심각’ 단계로 높아져
- 김민전·윤상현 “가는 곳마다 중국인이 탄핵 찬성” “윤통 체제 수호 대명사”
- 민주당, 권성동·윤상현·나경원 등 12인 내란 선전죄 고발
- ‘강제추행·뇌물수수 혐의’ 김진하 양양군수 구속
- KBS 시청자위원들 “내란 표현 검토 했어야” “군 사기 진작 프로 만들라”
- 윤석열 체포영장에 이례적으로 ‘형소법 적용 예외’ 명시한 법원, 왜?
- 극우 커뮤니티서 “민주노총, 경호처 총기사용 유도할 것” 괴소문 유포
- ‘윤석열 사병’된 대통령경호처…“경호 기능 이전 등 권력 통제 장치 시급”
- [속보]탄핵 찬성 집회 난입한 윤석열 지지자 현행범 체포…30여명 연좌농성도 강제 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