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감동맨, MZ들에게 인생 조언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가 MZ 동생들에게 인생 조언을 건넨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MZ들의 핫 플레이스인 성수동을 찾는다.
특히 이 과정에서 장민호가 MZ 동생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인생 조언을 건넨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후에도 MZ 동생들을 향한 장민호의 조언, 고민 상담은 계속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약칭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MZ들의 핫 플레이스인 성수동을 찾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 틈만 나면 “나도 MZ!”를 외치는 MZ희망인 장민호가 진짜 MZ 동생들과 만나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주목된다. 특히 이 과정에서 장민호가 MZ 동생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인생 조언을 건넨 것으로 알려져 본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성수동을 찾는다. 그렇게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한 장민호가 도착한 곳은 레트로한 느낌이 가득한 포차다. 알고 보니 이 곳은 ‘편스토랑’과 G편의점이 함께 출시한 우승 메뉴들로 꾸며진 ‘편스토랑’ 팝업스토어다. 장민호는 일일매니저로 깜짝 변신, 팝업스토어를 찾은 MZ 손님들을 맞이한다. 장민호가 있다는 걸 생각도 못했던 손님들은 깜짝 놀라며 장민호와의 만남에 얼떨떨해한다.
이후에도 MZ 동생들을 향한 장민호의 조언, 고민 상담은 계속된다. 진로 결정부터 재테크까지 장민호의 조언은 솔직하고 거침없다. 인생 선배로서 큰 오빠처럼 진솔하게 건넨 조언에 MZ 동생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도 깊이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50대 안 믿겨…늘씬한 어깨+허리 ‘감탄만’ [화보]
- 티아라 효민, 비키니 입은 골반 여신…완벽 S라인 [DA★]
- ‘41세’ 기은세, 군살 하나 없는 몸매 비결…"점심은 샐러드" [DA★]
- 최다니엘, 과거 황정음과 바람 루머 언급 “사실은…” (라스)[TV종합]
- 중국이 또…파리올림픽 출전 수영 선수 3분의1 도핑 스캔들 연루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