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3연타석 홈런 노린다…신작 '젠레스 존 제로' 7월4일 출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요버스는 2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SJ쿤스트할레서 '젠레스 존 제로' 미디어 프리뷰 행사를 열고 오는 7월4일 정식 출시 소식과 함께 게임의 상세 정보에 대해 공개했다.
황란 지사장의 인사말에 이어 호요버스 코리아 실무진의 게임 소개가 이어졌다. '젠레스 존 제로'는 모바일과 PC, PS5 등을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액션게임으로 두 가지 난이도를 지원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젠레스 존 제로'는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의 어반 판타지 세계관을 그려냈다.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고품질 그래픽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며 비디오 가게, 오락실, 장난감 가게, 라면 가게 등 생활감 넘치는 배경에서 스토리가 진행된다. 현대 도시의 이면에 상상력을 가미한 판타지 공간을 통해 친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진영에 소속된 매력적인 캐릭터들 또한 '젠레스 존 제로'의 특징 중 하나다. '교활한 토끼굴', '벨로보그 중공업', '빅토리아 하우스키핑' 등 독특한 다양한 진영에 소속된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함께 진행되는 스토리는 '젠레스 존 제로'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젠레스 존 제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게임을 표방한다. 두 가지 난이도를 지원하지만 난이도에 따른 보상은 동일해, 액션게임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익숙해진 뒤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호요버스 코리아 황란 지사장은 "'젠레스 존 제로' 출시를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계실 것으로 안다. 호요버스의 전작들과는 또 다른 특색의 세계관과 동료들의 게임 세계에 빠져 주셨으면 한다. 출시 기념 오프라인 행사를 세빛섬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