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새 앨범 ‘DREAMLIKE’로 초동 커리어하이 기록!···미국∙프랑스∙인도네시아 등 해외 주문 물량까지 8만장 이상 제작

손봉석 기자 2024. 6. 20.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트렌드지의 네 번째 싱글 앨범 ‘DREAMLIKE’는 초동 66,000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데뷔 앨범부터 지난 해 발매된 ‘STILL ON MY WAY’에 이어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트렌드지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해외에서 음반 주문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실제로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 해외 주문 물량까지 합치면 약 8만장 이상이 제작되는 등 트렌드지의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전작 대비 확연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트렌드지는 컴백 직후 한터차트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주간차트에서도 당당하게 2위에 오르는 등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또한 신곡 ‘GLOW’를 통해 무대와 음악으로 승부하는 실력파 루키로서의 면모를 입증하며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렌드지는 이번 주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GLOW’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