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창립 제20주년 기념 감사 예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이사장 신범섭)는 20일 창립 제20주년을 맞아 63컨벤션센터 라벤더홀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 이영훈 위임목사를 강사로 감사 예배를 진행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2부 기념행사에서는 순복음분당교회, 성약교회에 감사패를 전달했고, 천국으로 보내는 그리움의 조각들 공모전 우수작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예수님께서 예비하신 곳' 주제로 말씀 전해
대한민국 기독교 장묘문화를 선도하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
재단법인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이사장 신범섭)는 20일 창립 제20주년을 맞아 63컨벤션센터 라벤더홀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 이영훈 위임목사를 강사로 감사 예배를 진행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2부 기념행사에서는 순복음분당교회, 성약교회에 감사패를 전달했고, 천국으로 보내는 그리움의 조각들 공모전 우수작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그리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20년'이라는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한 영상물을 상영했다. 이날 행사는 200여 명의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타 교회 목사, 장로 등의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04년 6월 22일에 경기도로부터 승인을 받아 설립된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추모관 10개 동과 4만여 기의 봉안 능력을 갖춘 명실상부한 기독교 대표 추모관으로써, 대한민국 기독교 장묘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 봉안시설 확충은 물론 자연장지도 조성하여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추모 공원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편의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신범섭 이사장은 기념사에서 명실상부한 성년이 된 크리스찬메모리얼파크는 늘 유족과 함께 호흡하는 추모 공원, 하나님 말씀이 살아있는 추모 공원, 스토리가 있는 추모 공원을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노컷TV 이희선PD brightsun@nocutnew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훈련병 사망 중대장, 수사 시작되자 유족에게 계속 연락"
- 손흥민, 인종차별 벤탄쿠르 감쌌다…"우리는 형제"
- 성범죄 저지르고 바다 투신한 척 위장해 도주…결국 경찰에 덜미
- 만취한 중국인 투숙객 성폭행한 30대 호텔 직원 '구속'
- 이국종 "의대생 늘린다고 소아과 하겠나" 의대증원 비판
- '9명 연기흡입' 역삼동 아파트 화재…내일 합동 감식 진행
- 푸틴-베트남 주석 "서로의 적대국과는 동맹 안 맺어"
- 정부, F-35 전투기 구입 관련 6900억원대 국제소송 승소
- 병원 90% 문 닫았던 '무주'…고강도 집단휴진 지역 채증완료
- 의협 "전공의 포함 '올특위' 출범"…첫 회의서 집단 휴진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