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공무원노조 “교육가족 복지·권익 증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교육청은 20일 도교육청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교육청본부 충북교육청지부(지부장 고재권)와 6회 정책협의회 협약식을 했다.
고재권 지부장은 "교육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근로자의 근로 조건이 향상되고 복지가 한층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교육 환경의 발전과 더불어 교육 가족의 복지와 권익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라며 "앞으로 더 나은 근로 환경과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교육청은 20일 도교육청에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교육청본부 충북교육청지부(지부장 고재권)와 6회 정책협의회 협약식을 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서 △학교업무표준안 현장 안착을 위한 노력 △기술직(조리·운전) 대체인력 상시 확보 △학교·기관 근무자 자기계발휴가 사용범위 확대를 위한 관련 조례 개정 추진 등 6개 조항에 합의했다.
고재권 지부장은 “교육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근로자의 근로 조건이 향상되고 복지가 한층 개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교육 환경의 발전과 더불어 교육 가족의 복지와 권익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라며 “앞으로 더 나은 근로 환경과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전대 대진표 윤곽…한동훈·윤상현·원희룡·나경원[종합]
- 아이패드 신제품 'e심 전용' 출시…통신 현장은 우왕좌왕
- "팥빙수, 너마저 오르다니" 도미노 가격 인상에 '1만원' 육박
- "장사 망하게 해줘?"…'대구 갑질 공무원' 사건에 홍준표의 대답은?
- 백종원에 '맞불' 놓은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녹취록 공개 공세
- 남현희, 서울시펜싱협회서 '제명' 조치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