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주차장 노숙' 구혜선 "카이스트 대학원 합격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카이스트 대학원에 합격했다.
20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일어나자마자 멍.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첫 번째 사진에는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합격 증서가, 이어 잠옷 차림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구혜선의 셀카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구혜선이 카이스트 대학원에 합격했다.
20일 구혜선은 자신의 SNS에 "일어나자마자 멍.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첫 번째 사진에는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합격 증서가, 이어 잠옷 차림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구혜선의 셀카가 이어졌다.
구혜선은 2011년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해 지난 2월 졸업했다. 입학한 지 십수년만에 대학을 졸업한 구혜선은 평점 평균 4.27, 전학년 백분율 97.7의 성적으로 최우등 졸업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월 tvN '진실 혹은 설정'에 출연해 학 졸업을 위해 학교 주차장에서 차박을 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한 구혜선은 해당 설정이 논란이 되자 "교육비와 후배들 밥 사주느라 재산을 탕진 중인데요. 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어서 앞으로도 제 교육비에 전 재산을 쏟아부을 예정"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에 많은 대중이 염려하자, 구혜선은 "지금 주거지가 없는 이유는 학교 근처에 집을 짓고 있어서다. 가족들에게도 집을 각각 사드렸다"라며 노숙 사정에 대해 밝혔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로켓배송도 ‘짝퉁’으로…알리, 쿠팡 이름 도용해 판다
- '캡틴' 손흥민, 팀 동료에게 '인종차별' 당했는데…토트넘 침묵에 인권단체가 나섰다
- 기안84의 '형님'·침착맨의 '은인', 415억 현금 보너스 받는다
- 횡단보도 건너던 여성 3명 치어 모두 숨지게 한 80대, ‘이 말’ 하며 선처 호소했다는데
- '3년 만에 11억 올랐다'…서울 집값 상승세 '탄력'
- 코로나 모범국이었는데 확진자 급증…영아들 중환자실서 집중치료 '이 나라'
- 넉달새 553조원 불어난 美 정부 적자…'빚의 소용돌이' 빠져드나
- '커피 향보다 진한 감동 스토리'…'매일 스벅 온 할아버지 기억해요?'
- 민주당 최고위원들 “아버지 이재명” 찬양에…진중권도 한마디 거들었다 “이재명 주석 만세!
- 손흥민, 前에이전트와 계약분쟁 2심도 사실상 승소…4.4억만 주면 된다, 졌으면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