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이서, '뮤직뱅크' 첫 출격…신곡 '현재진행형' 무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한이서가 '뮤직뱅크' 무대를 빛낸다.
한이서는 21일 오후 5시 10분부터 방송하는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한이서는 '현재진행형'으로 컴백한 이후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상큼발랄한 무대를 선보이며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이서는 21일 오후 5시 10분부터 방송하는 KBS 2TV 음악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최근 발표한 신곡 ‘현재진행형’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현재진행형’은 귀엽고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다룬 한이서의 자작곡이다. ‘여사친’과 가짜 연인 행세를 하며 질투 유발 작전을 벌이는 남자와 모든 상황을 다 알고도 그 남자가 신경 쓰이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노랫말이 경쾌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졌다.
한이서는 ‘현재진행형’으로 컴백한 이후 MBC M,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과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상큼발랄한 무대를 선보이며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여세를 몰아 이번엔 지상파로 향해 ‘뮤직뱅크’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SBS ‘K팝스타5’, JTBC ‘싱어게인2’ 등 여러 음악 서바이벌을 거친 한이서가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것은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를 모은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현희, 결국 펜싱협회서 제명...“체육인 품위 훼손”
- “콜 다 꺼” 결국 들고일어난 사장님들…'배민1 보이콧'
- 중학생 화환 배달 온 한동훈 캠프 사무실 “삼촌 화이팅”
- ‘선재’ 보려 900만원 입금했는데…변우석 업고 튄 사기꾼들
- "이스라엘 여성 26세에 결혼…대학졸업 전 결혼하면 왜 안되죠?"[ESF2024]
- “눈치 볼 필요 있나요”…다가온 폭염에 양산 쓰는 남자들
- "어려운 일 겪었지만"…최동석, 이혼 후 새 둥지→방송 복귀
- 뉴진스 혜인, 발등 상태 호전… 日 도쿄돔 팬미팅 참석
- 이제훈 "지난해 수술받으며 사망동의서 사인…죽음 생각 많이해"[인터뷰]②
- 권진영 후크엔터 대표, 첫 재판서 ‘수면제 불법처방’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