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디도스 공격 2년만에 60% 증가, 블루맥스 ADS로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큐아이가 국내 주요 통신사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보보호 세미나를 열고 차세대 디도스 위협 대응 방안을 공유했다.
시큐아이는 디도스 공격 추이, 글로벌 디도스 공격 동향, 디도스 대응체계를 위한 고려사항 등 차세대 디도스 위협 대응 방안을 소개했다.
시큐아이는 통신사 디도스 방어 전략으로 올해 출시한 고성능 디도스 대응 시스템 '블루맥스 ADS'를 제시했다.
블루맥스 ADS는 최신 하드웨어 플랫폼을 적용하여 디도스 공격을 안정적으로 대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도스 공격 추이, 글로벌 동향, 대응체계 등 공유
시큐아이가 국내 주요 통신사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보보호 세미나를 열고 차세대 디도스 위협 대응 방안을 공유했다.
시큐아이는 디도스 공격 추이, 글로벌 디도스 공격 동향, 디도스 대응체계를 위한 고려사항 등 차세대 디도스 위협 대응 방안을 소개했다. 박성준 시큐아이 프로는 "올해 발표된 한국인터넷진행원의 사이버 공격 신고 현황에 따르면 디도스 공격은 2년만에 약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고, 주로 통신사와 웹호스팅사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며 "통신사에서는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기 전 최신 보안 기술이 적용된 디도스 방어 체계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시큐아이는 통신사 디도스 방어 전략으로 올해 출시한 고성능 디도스 대응 시스템 '블루맥스 ADS'를 제시했다.
블루맥스 ADS는 최신 하드웨어 플랫폼을 적용하여 디도스 공격을 안정적으로 대응한다. 블루맥스 ADS 10000 제품 기준으로 최대 160Gbps의 처리 성능을 제공하며 대형망에서 요구되는 아웃 오브 패스(Out of Path) 구성도 지원한다.
김병문 시큐아이 상무는 "이번 세미나는 통신사를 겨냥한 디도스 위협을 알아가고 시큐아이만의 대응 전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시큐아이는 블루맥스 ADS를 앞세워 디도스 방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 이라고 밝혔다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생 성상납 발언` 김준혁, 추가 고발에 단단히 뿔났다…"명예 훼손" 맞고소
- 강남 역삼동 아파트 화재…11개월 남아 연기 흡입 병원 이송
- ‘내연남 파문’ 황보승희 놀라운 근황, 눈물 터질 것 같은 애잔한 사진을…
- "참 메스껍다"…`제주도 도심 대변 추태` 대만언론들 중국 `저격`
- 까매진 폐, 구멍 뚫린 목…12월부터 담뱃갑 새 경고 문구·그림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