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저소득 아동·청소년 지원’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는 자회사 테일러팜스와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 교육환경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흥국에프엔비는 지난 2월 밀알복지재단과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
오길영 흥국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사회공헌 활동을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해 뜻깊었다"며 "취약계층 아이들의 교육 환경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는 자회사 테일러팜스와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 교육환경 지원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흥국에프엔비는 지난 2월 밀알복지재단과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협약을 맺었다. 새 학기 키트 전달을 시작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 전개하고 있다.
흥국에프엔비는 올해 밀알복지재단과 총 6회에 걸쳐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길영 흥국에프엔비 대표이사는 “사회공헌 활동을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해 뜻깊었다”며 “취약계층 아이들의 교육 환경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종 “의대생 늘린다고 소아과 하겠나” 의대증원 공개 비판
- “이래도 피우실 건가요?” 12월 담뱃갑 경고 그림 달라진다
- ‘선재’ 보려 900만원 입금했는데…변우석 업고 튄 사기꾼들
- 기차 오는데 ‘찰칵’…인생샷 건지려다 죽을 뻔한 여성
- “극한의 긴장.. 그래도 지켜야죠” 사명감 꽉 찬 이 사람들
- "생활고 시달려"…흉기 들고 미용실 찾아간 40대 검거
- "어려운 일 겪었지만"…최동석, 이혼 후 새 둥지→방송 복귀
- 뉴진스 혜인, 발등 상태 호전… 日 도쿄돔 팬미팅 참석
- 이제훈 "지난해 수술받으며 사망동의서 사인…죽음 생각 많이해"[인터뷰]②
- 권진영 후크엔터 대표, 첫 재판서 ‘수면제 불법처방’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