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앰버서더 차은우, 디올 SUMMER25 컬렉션 쇼 참석 위해 출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차은우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을 뽐냈으며, 훈훈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다.
차은우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 제품은 모두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디올 맨(DIOR MEN)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은우는 디올의 블루종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며 댄디한 룩을 보여주었다.
또한, 블랙 스니커즈와 백팩을 더해 완벽한 디올룩을 선보이며 공항을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앰버서더이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디올 2025 여름 남성 컬렉션 쇼(SUMMER 25 MEN'S SHOW) 참석을 위해 6월 20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차은우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을 뽐냈으며, 훈훈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다.
차은우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 제품은 모두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디올 맨(DIOR MEN)의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차은우는 디올의 블루종 재킷으로 포인트를 주며 댄디한 룩을 보여주었다. 또한, 블랙 스니커즈와 백팩을 더해 완벽한 디올룩을 선보이며 공항을 빛냈다.
한편, 차은우가 참석 예정인 디올 2025 여름 남성 컬렉션 쇼(SUMMER 25 MEN'S SHOW)는 현지 시간 기준 6월 2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강남 역삼동 아파트 화재…11개월 남아 연기 흡입 병원 이송
- ‘내연남 파문’ 황보승희 놀라운 근황, 눈물 터질 것 같은 애잔한 사진을…
- "참 메스껍다"…`제주도 도심 대변 추태` 대만언론들 중국 `저격`
- 까매진 폐, 구멍 뚫린 목…12월부터 담뱃갑 새 경고 문구·그림
- "숨겨진 꼼수 없다"…김호중 소속사, 폐업 아닌 사명 변경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