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민우, 26억 사기에 공황장애 겪는다더니..녹화 중 돌연 이탈 "다녀오겠다"('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다시갈지도'에 이민우가 녹화 중 돌연 스튜디오를 이탈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20일) 저녁 9시 20분에 114회를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채널S '다시갈지도'에 이민우가 녹화 중 돌연 스튜디오를 이탈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2024 케이블TV방송대상'에서 PP 문화예술부문 작품상을 수상하며 원탑 여행 예능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가 오늘(20일) 저녁 9시 20분에 114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은 '현지인의 소울푸드'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에라이청춘과 함께 '일본 맛슐랭 가이드 나고야'를, 이석훈이 유맥주와 함께 '튀르키예 먹거리 총집합 이스탄불'을, '큰별쌤' 최태성이 캡틴따거와 함께 '중국 대륙의 맛 상하이'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이며, 여행 친구는 신화 이민우가 함께한다.
이날 녹화 중 이민우는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MC진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일본 나고야의 소울푸드 여행을 함께하던 중 윤기 나는 소고기에 시선을 빼앗기면서 돌발 행동을 저지르고 만 것. 이민우는 "맛있겠다", "미치겠다"며 끊임없이 추임새를 넣더니 급기야 허공에 젓가락질을 하며 먹는 시늉을 해 가상 먹방의 신기원을 연다. 이에 이석훈은 "숙소는 내가 쏠게요"라며 일본 여행을 부추기고, 김신영은 "나만의 맛집이었는데 돌아버리겠다"고 호소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고.
그런가 하면 일본 나고야의 특산품인 병아리 모양 디저트 '피요링'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비주얼도 깜찍한 소울푸드의 등장에 이민우는 "저는 저런 디저트는 얼굴부터 먹는다"며 '나만의 피요링 먹는 법'을 공유한다고. 이에 김신영은 "저는 부리부터 간다", 이석훈은 "저는 배를 긁어 속부터 먹는다"고 덧붙여 3인 3색의 선명한 취향 공개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김신영은 나고야의 숙소부터 육회 위 노른자까지 '주황색'이 연이어 보이자 "주황색은 신화창조다"라며 이민우에게 무리수 어필을 날려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 패키지여행 1위를 향한 김신영의 남다른 노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과연 김신영이 인정한 나고야의 소울푸드는 어떤 곳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치솟는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14회는 오늘(20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호사가 남편한테 너무 친절" 비뇨기과서 흉기 난동
- 딸 박세리는 눈물 흘리는데..父 “아빠니까 나설 수 있다고 생각”
- [SC리뷰] 이찬원 "임영웅의 술값 계산에…장민호·영탁과 싸우다 조용해져…
- “‘살려달라’ 비명..소름” ‘간달프’ 이안 맥켈런, 공연 중 추락
- 나나, '전신 타투' 싹 지웠다…오프숄더로 드러낸 '말끔한 팔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