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녹화 중 돌연 스튜디오 이탈…왜?!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다시갈지도'에 이민우가 녹화 중 돌연 스튜디오를 이탈한다.
20일 저녁 9시 20분 방송하는 '다시갈지도' 114회는 '현지인의 소울푸드'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에라이청춘과 함께 '일본 맛슐랭 가이드 나고야'를, 이석훈이 유맥주와 함께 '튀르키예 먹거리 총집합 이스탄불'을, '큰별쌤' 최태성이 캡틴따거와 함께 '중국 대륙의 맛 상하이'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 '다시갈지도'에 이민우가 녹화 중 돌연 스튜디오를 이탈한다.
20일 저녁 9시 20분 방송하는 ‘다시갈지도’ 114회는 ‘현지인의 소울푸드’ 특집으로,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에라이청춘과 함께 ‘일본 맛슐랭 가이드 나고야’를, 이석훈이 유맥주와 함께 ‘튀르키예 먹거리 총집합 이스탄불’을, ‘큰별쌤’ 최태성이 캡틴따거와 함께 ‘중국 대륙의 맛 상하이’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 여행 친구로 함께하는 신화 이민우는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MC진을 발칵 뒤집어 놓는다. 일본 나고야의 소울푸드 여행을 함께하던 중 윤기 나는 소고기에 시선을 빼앗기면서 돌발 행동을 저지르고 만 것. 이민우는 "맛있겠다”, “미치겠다"며 끊임없이 추임새를 넣더니 급기야 허공에 젓가락질을 하며 먹는 시늉을 해 가상 먹방의 신기원을 연다. 이에 이석훈은 "숙소는 내가 쏠게요"라며 일본 여행을 부추기고, 김신영은 "나만의 맛집이었는데 돌아버리겠다"고 호소한다.
그런가 하면 일본 나고야의 특산품인 병아리 모양 디저트 ‘피요링‘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비주얼도 깜찍한 소울푸드의 등장에 이민우는 "저는 저런 디저트는 얼굴부터 먹는다"며 '나만의 피요링 먹는 법'을 공유한다고. 이에 김신영은 "저는 부리부터 간다", 이석훈은 "저는 배를 긁어 속부터 먹는다"고 덧붙여 3인 3색의 선명한 취향이 공개된다.
김신영은 나고야의 숙소부터 육회 위 노른자까지 ‘주황색’이 연이어 보이자 "주황색은 신화창조다"라며 이민우에게 무리수 어필을 날려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 패키지여행 1위를 향한 김신영의 남다른 노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과연 김신영이 인정한 나고야의 소울푸드는 어떤 곳일지 '다시갈지도' 본 방송에 기대가 한껏 치솟는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14회는 오늘(20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만날 수 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50대 안 믿겨…늘씬한 어깨+허리 ‘감탄만’ [화보]
- 티아라 효민, 비키니 입은 골반 여신…완벽 S라인 [DA★]
- ‘41세’ 기은세, 군살 하나 없는 몸매 비결…"점심은 샐러드" [DA★]
- 중국이 또…파리올림픽 출전 수영 선수 3분의1 도핑 스캔들 연루
- 유혜리, 이근희와 이혼 이유 “식탁에 부엌칼 꽂으면서…” (동치미쇼)[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