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일산해수욕장서 '반려동물과 물놀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는 여름휴가철 가볼 만한 관광(체험) 명소로 △해파랑길 사운드워킹 △소이빈삼동 체험 클래스 △와나스타 요가&명상센터 △트레비어 수제 맥주 △반려동물 동반 수상레포츠 △태화강동굴피아 등을 추천했다.
대왕암과 출렁다리로 유명한 동구 일산해수욕장에서는 요트와 전기보트, 패들보드를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상품을 내놨다.
울주군 대암댐 안쪽 숲에 자리한 와나스타는 숲속에서 요가와 명상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시는 여름휴가철 가볼 만한 관광(체험) 명소로 △해파랑길 사운드워킹 △소이빈삼동 체험 클래스 △와나스타 요가&명상센터 △트레비어 수제 맥주 △반려동물 동반 수상레포츠 △태화강동굴피아 등을 추천했다.
대왕암과 출렁다리로 유명한 동구 일산해수욕장에서는 요트와 전기보트, 패들보드를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관광상품을 내놨다. 인근 슬도에서 노애개안~대왕암공원~과개안~수루방~일산해수욕장까지 약 세 시간 거리 해파랑길을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걷는 프로그램도 인기다. 인근 타니베이호텔은 전 객실 오션 뷰로 동해와 대왕암공원의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태화강 인근 남산 자락에 있는 태화강동굴피아는 한여름 30도를 웃도는 바깥과 달리 동굴 안 온도가 5도 안팎에 불과해 가족 단위 전국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울주군 대암댐 안쪽 숲에 자리한 와나스타는 숲속에서 요가와 명상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지친 일상에서 몸을 돌아볼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제대로 된 호흡명상, 하타요가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제공한다.
울주군 소이빈삼동은 언양메주공장에서 생산한 전통 콩을 테마로 된장·고추장·쌈장 만들기 체험을 한다. 인근 계곡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언양읍 반구대로에는 수제 맥주 트레이버 양조장이 있다. 반투명한 뽀얀 빛깔을 내는 데다 진하고 풍부한 맛,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수제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사 5년 만에 부자 됐어요"…이 회사 직원들 '돈방석'
- 이런 방법이…"에어컨 펑펑 틀어도 전기요금 걱정 끝"
- "중국인들 제주도서 '한몫' 챙기려고…" 충격 경고 나왔다
- "소문나면 안되는데"…'月 300만원' 넘어도 노부부 줄 선다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 "전자발찌 차고 또…" 아동 성범죄 저지른 30대 男
- 제시, 단국대 축제 출연료 전액 기부
-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폐업 아니었다…사명 변경
- "변우석 오빠 보려다가…" 사기꾼에 9000만원 날렸다
- 이 비주얼이 53세라니…고현정, '힙함'의 인간화
- 이국종 "의대생 늘린다고 소아과 가겠냐"…의대 증원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