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카시아 속초’ 라이브 거래액 22억원 돌파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RXC가 운영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이 최근 진행한 ‘카시아(Cassia) 속초’ 프로모션 라이브의 총 거래액이 22억 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리즘 측은 “’카시아 속초’ 판매 시작 약 1시간 만에 22억 원을 돌파했다”라면서 “라이브 당시 분당 거래액이 3억원을 돌파한데다 라이브 총 조회수가 5만 건에 달하는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성과”라고 설명했다.
카시아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싱가포르 호텔 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의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신상호텔이다. 카시아 속초는 이달 초 개장한 프리미엄 리조트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부터 고품격의 휴식 공간,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영국 월페이퍼 선정 ‘주목해야 할 세계 건축가20인’에 선정된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을 맡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프리즘은 국내 대표 특급호텔로 꼽히는 서울신라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등 기존에 프로모션을 전혀 진행하지 않던 하이엔드 호텔들과의 협업을 통해 프로모션을 잇따라 성공 시키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아가 최근에는 해외·이색여행 전문 프로그램 '인트립(IN trip) 라이브'를 통해 대표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베트남 나트랑, 푸꾸옥 자유여행을 합리적인 ‘가심비’ 상품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최정상급 호텔들과 차별화된 라이브 콘텐츠로 선보인 이색적인 체크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프리즘만의 색깔이 담긴 남다른 경험에 집중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