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카이스트 대학원생 됐다...공학석사 과정 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성균대를 최우등 졸업한데 이어 이번엔 카이스트 대학원생이 됐다.
20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이스트 2024학년도 가을학기 대학원 입학전형에 합격한 증서를 게시하며 "일어나자 멍,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다"라고 밝혔다.
구혜선은 지난 2011년 27세의 나이로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해 지난 2월 졸업장을 받았다.
특히 성균관대학교 졸업 때 구혜선은 최우등 졸업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구혜선이 성균대를 최우등 졸업한데 이어 이번엔 카이스트 대학원생이 됐다.
20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이스트 2024학년도 가을학기 대학원 입학전형에 합격한 증서를 게시하며 "일어나자 멍,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과정에 합격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구혜선은 자다 일어나 잠옷을 입고 인형을 끌어안고 컴퓨터 모니터를 확인하는 듯한 셀카 사진을 게시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지난 2011년 27세의 나이로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해 지난 2월 졸업장을 받았다. 특히 성균관대학교 졸업 때 구혜선은 최우등 졸업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를 통해 배우로 데뷔, 드라마 '열아홉 순정', '꽃보다 남자', '블러드'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롤스로이스 타던 마크툽…집값 못내 저작권 압류당했다[부동산360]
- “동양인 모두 똑같아”…‘인종차별’ 당한 손흥민, ‘이곳’에서 나섰다
- 박세리 “20년 알고 지낸 기자 질문에...다시 용기 낼 것”…기자회견 후 첫 심경
- '선업튀' 변우석 팬미팅 암표 사기범 9000만원 먹튀…음란영상 보내 조롱까지
- “한달에 3000만원 저축, 연봉 5억”…무명 개그맨의 반전’
- ‘카이스트 교수’ 지드래곤, 화려한 핫팬츠 패션 자랑
- 41세 손담비 "시험관 시술 중… 7㎏ 이상 찌고 배는 멍투성이"
- 윤상 "아들 라이즈 앤톤, 동생 아이돌 데뷔 반대"
- 하정우,43세 어린 늦둥이 이복동생 언급…"나도 4명이상 낳고싶다"
- “시청률 0%, 터질게 터졌다” 넷플릭스발 초유의 사태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