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2',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250만 눈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19일 전국 14만 3,14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인사이드 아웃2'는 열세 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맨)가 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19일 전국 14만 3,14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249만 6,439명.
지난 13일 개봉한 이래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은 '인사이드 아웃2'는 오늘 중 250만 고지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2주 차 주말에도 10만 명이 넘는 일일 관객 수를 유지하며 대형 흥행의 발판을 마련했다. 예매율 역시 여전히 1위를 지키며 '하이재킹', '핸섬가이즈', '탈주' 등 개봉 예정작들을 방어하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2'는 열세 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다.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골때녀' 구척장신 김진경, 축구선수 김승규와 '웨딩마치'…정호연→기성용, '축하 메시지'
- 이준호,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받은 사랑 나누겠다"
- 전현무, 배성재 만난다…'배성재의 텐'으로 SBS 라디오 첫 출연
- 김우빈X신민아, 쇼핑 데이트 포착..10년 연애 전선 이상 無
- 저스틴 팀버레이크, 미국서 음주운전으로 체포…투어 빨간불
- '굿파트너' 장나라, 눈빛부터 돌변…이혼 '천직'인 변호사로 완벽 변신
- BTS 지민, 솔로 2집 스케줄 공개…선공개 곡부터 라이브 클립까지 '풍성'
- 유승호, 성소수자 캐릭터로 첫 연극 도전…'엔젤스 인 아메리카' 출연 확정